그들을 진리로 거룩하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 요17:17 주님은 겟세마네에서 마지막 중보기도를 드리며 당신의 모든 제자들이 진리로서 거룩해지기를 간절히 구했습니다. 열방의 제자들이 진정 ‘거룩함’을 추구하고 선포 하지만 ‘진리’를 구하지는 않습니다. 진리만이 살 길이며 진정 거룩한 새 예루살렘이 되는 하늘의 전략입니다. 광야학교도 막바지로 들어 갑니다. 그동안 정말 이전에 알지 못하던 깊은 진리들을 깨달았지만 여전히 기초라고 생각합니다. 이것을 토대로 더욱 깊이 들어가기를 구하고 또 구합니다. 앞으로의 여정을 매일 기도하고 있으며 성령님의 인도하심이 더욱 열릴 것입니다. 이 광야의 여정, 시간을 통해 예수님의 만나로 낮추어지는 영적 구조를 반드시 갖추어야 합니다. 이스라엘 백성들이 원망했듯이 이 만나는 매우 ‘하찮은 음식’(민21:5)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. 자극적이지도 않고 우리의 애굽적 구조들, 체질에 맞지도 않고 자기를 부인하게 만드는 것이기 때문입니다. 그러나 이 진리만이, 예수님의 만나만이 우리를 진정 낮추어 안식의 땅에 들어가게 합니다. 목요광야에서는 더욱 그동안 깊이 다루지 않았던 예수님의 만나들을, 그 감추인 보화들을 깊이 구하고 먹기를 원합니다. 샬롬하시구요. <강의일정>
'목요 광야'는 2017년 12월 21일(목)부터 서초동 ‘버드나무아래’에서 4주간 한시즌을 공부합니다. 저녁 7시 찬양 시작, 20분 부터 2시간 동안 강의, 중간에 10분 동안 간식과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.
장소는 이 싸이트 '광야학교'의 약도를 참조하세요.
<등록방법>
신한은행 110-3628-40278 이승엽 계좌로 수강료를 보내시고 ‘목요광야학교 신청’한다고 제게 메일 (docuhyun@hanmail.net)(김우현))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. 생중계 주소나 동영상이 오지 않을 경우, 메일로 꼭 ‘이상준 형제’에게 즉각, 반드시 문의 하셔요. 강의 중에 신청하셨어도 연락!!
이상준 전화: 010-8523-6396 (이메일/문자/카톡으로 문의 주세요.)
(*수강료는 모두 한 시즌에 10만원이며 이 비용은 강의를 하는 광야학교 공간 월세, 강의 진행비, 사무실(강의실과 연구 사무실) 운영비, 섬기는 스텝들의 기초적 사역비, 일본, 중국, 이스라엘 사역, 출판, 영상 제작 등 사역을 위한 선교비용으로 사용됩니다.)
*메일로 생방송 주소와 강의 동영상을 보내야 하기에 등록하신 것을 알려 주시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. 신청 후 제 메일로 "~요일 광야학교 신청했습니다", 라고 메일로 꼭 알려 주시기 부탁합니다. (수강료는 준비가 되는 대로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) 물론 현장에서 오셔서 직접 신청도 가능하니 편하게 하세요.
< 동영상으로 강의 신청>
강의에 나오기 어려운 분들은 동영상으로 신청하셔도 좋습니다. 이미 지방이나 미국, 이스라엘, 캐나다, 독일, 터키 등 중동, 중국, 일본, 호주 등 여러 아시아 지역 등에서 동영상으로 오래 공부 해온 분들도 있습니다. 서울에서 강의를 고화질 생방송으로 모바일이나 컴퓨터 등으로 어디서든 동시에 공부할 수 있고 녹화된 동영상과 강의 녹취록을 즉시 보내 드리니 계속 되새김질 할 수 있습니다. 지난 강의들도 다시 신청 할 수 있습니다. 이상준 형제에게 문의하셔요!!!
샬롬이요!!! |